새해를 맞이하여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께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인도하심이 충만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YALA Mission은 그동안 임대로 사무실과 TIU 학교 캠퍼스를 운영해 왔습니다.
그러던 중, 감사하게도 Eastern Presbyterian Church 당회와 재직회에서 선교회와 신학교에게 무상으로 장소를 허락하도록 결의를 하시고 저희를 불러 주셔서 금번 2017년 1월 중,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안정적으로 본 YALA Mission 과 Tyndale International University Campus가 동부장로교회의 넓은 교육관에 자리를 잡고 다가오는 미래를 향한 하나님의 신실하고 유능한 사역자들을 양성하고 전 세계를 향해 복음을 들고 나갈 선교사 후보자들을 배출, 지원 할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선교회는 앞으로 더 많은 신실한 선교사들과 개척교회들을 후원 할 수 있게 되었으며, TIU 신학교는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행정 Step team 들이 구성 되어져서 선교회와 신학교의 Web Site를 비롯한 행정적 지원이 원활히 운영되어질 것 입니다.
그동안 잦은 이사와 신학교의 까다롭고 복잡한 정부 인허가 문제에 매달리다 보니 많은 부분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서 안타까워 하시고 기도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지금까지 저희를 인도해 주시고 놀랍게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이제부터 차근차근 더 내실있고 든든하게 세워져 나갈 YALA Mission. Tyndale International University를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 많이 받으십시요.
- YALA Mission 이사장 지창수 목사 와 이사회 일동 -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 하시리라"(마 6:33).